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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 목 ※안암학사 2학기 입사필수서류 및 준비물 안내
호실번호 안암학사 조 회 2314
날 짜 2021년 8월 23일 월요일 15시 18분 24초
첨부파일

고려대학교 안암학사 2학기 입사 안내

 

 

1. 2021학년도 2학기 입사 일정 안내

2021년 2학기 총 입사기간 2021년 8월 27(오전 11시 ∼ 2021년 12월 22(오전 11

 

2. 입사절차 안내

남학생동/여학생동 현관 게시판에서 자신의 호실 번호 확인

경비원에게 입사 관련서류 제출

입실 서명 후 QR코드로 입사 등록 완료

호실 카드키 수령하여 입실


3. 입사 시 유의사항

 코로나 19 등 모임 제한이 필요한 시기에 따라 예외 없이 입사생 외 외부인의 기숙사

 현관 출입이 금지됩니다.

 

4. 입사 시 준비물 ※ 3가지 서류 중 하나라도 미비 시 당일 입사 불가능함

 코로나 19 PCR검사 음성확인서 1

 - 검사받은 날짜가 본인 입사일 기준 3일 이내여야 함

 - 입사 전 인근 선별진료소에 방문하여 코로나 검사를 받아야 하며검사 비용은 무료이

    나 일부 보건소 및 병원에서 검사받을 경우 비용 발생할 수 있음

 - 만약 별도의 음성확인서 배부해주지 않는다면 카카오톡/문자메세지로 온 결과를 스크린샷

    으로 찍어 출력제출해야 함

 - 해당 메시지 스크린샷을 출력하지 못하더라도 경비원에게 육안으로 확인하면 입사는

    가능하나 24시간 이내 프린트하여 제출해야 함

 - 검사 결과가 양성일 경우 입사가 불가능함

 - 백신 접종 완료하더라도 본인이 보균자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백신접종여부와 상관없이

    음성 결과확인서를 제출해야 함

 

폐결핵 건강진단서(결핵검사결과서건강진단서 등 명칭 불문)

 - 보건소에서 검사출력이 힘들 경우 가까운 내과에서 검사 가능

   (안암동 근처 크림슨내과의원에이치앤비의원우신향병원 등)

 - 검사유효일자 :  2021년 8 1일 이후 발급분만 유효함( 학기 새로 검사하여 제출)

 - 만약 검사결과서는 발급받았으나 지참 못한 경우 스마트폰으로 원본 촬영하여 경비원에

    보여준 후 입사는 가능함다만, 3일 이내 원본을 경비실에 제출해야 함

 

출입국사실증명서 1

 - 본인입사일(혹은 입사일 전날기준 만 14일간 출입국 내역을 증명해야 함

 - 출입국기록이 없음을 증명하려면 신청할 때 출입국기록출력’ 항목을 ‘N’으로 선택

 - 발급방법 : ‘정부 24’ 홈페이지에서 총 14일 기간 이상으로 날짜 범위 잡아 출력

   ex) 10월 9일 입사 : 10 8일 출력하여 준비 -> 날짜설정범위 - 9 25일부터 10월 8일까지

 

침구류

  이불베개매트리스 커버(밴드형사이즈 : 2000*1000*200mm, 

  안암학사에서 씌운 매트리스 보호용 방수커버 외에 개인 매트리스 커버로 2중 커버해야 하며

  안암학사 매트리스 방수커버 분실 시 비용 납부 후 퇴사)

 

반입허가 전기전열용품 및 그 외 준비물

1) 반입허가 전기전열용품 노트북 또는 컴퓨터학습용 스탠드휴대폰 충전기헤어

    드라이어헤어고데기(전기전열용품 모두는 반드시 ‘KC인증마크가 있는 제품이어야

    반입 사용가능)

2) 준비물 개인 세면도구수건의복 및 침구류우산슬리퍼 등 개인 준비물


반입금지품목

1) 화재를 일으킬 수 있는 난방조리기구 가스버너전기난로전기장판석유난로,

    이동식히터라디에이터 등 반입 불가(적발 시 즉시 퇴사 처분)

2) 코일열 발생 전열기구 반입금지 다리미커피포트 등 반입 불가, KC인증마크 없는

    헤어드라이기,헤어고데기도 반입불가(적발 시 벌점처분)

3) 전기제품 냉장고소형냉장고화장품 냉장고가전제품 등 반입 불가(적발 시 벌점

    및 퇴사 처분)

※ 생활지도(구 점호)와 호실점검 시 반입금지 물품 보유 사실이 적발될 경우 안암학사

   사생수칙에 의거하여 벌점퇴실재입사 불허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5. 환불절차 안내

개사 전 입사포기(개사 전 입사 포기하는 경우)

 - 환불금액 산출방법 기숙사비 전액 환불

 - 환불절차 : ‘안암학사 홈페이지-학생동 공지입사포기 환불신청서’ 작성하여

    FAX 02)929-3184로 제출(기숙사비 환불은 퇴사신청 접수 후 3-7일 소요)


미입사 퇴사(개사 후 미입사퇴사하는 경우)

 - 환불금액 산출방법 잔여박 수 * 1박 요금

 - 환불절차 : ‘안암학사 홈페이지-학생동공지-입사포기 환불신청서’ 작성하여

    FAX 02)929-3184로 제출(기숙사비 환불은 퇴사신청 접수 후 3-7일 소요)


중도퇴사(학사 생활 도중 퇴사 하는 경우)

 - 환불금액 산출방법 잔여박 수 * 1박요금 중도퇴사 수수료 10%

 - 환불절차 본인 담당사감보에게 퇴사신고 후 퇴사신고서 작성담당사감보의 서명 받

   은 후 환불 받을 통장사본과 함께 관리운영팀으로 제출

   (기숙사비 환불- 퇴사신고 접수 후 3-7일 소요)

 

6. 식당이용 안내

  2021학년도 2학기부터 안암학사 구내식당이 재개됩니다식당 운영 관련 자세한 안내는

  안암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7. 학생동 입사 및 생활 관련 문의사항

    02-3290-1552 (학기 중 9:00-17:30, 방학 중 10:00-17:00, 점심시간 제외)

 

 

 

 

안 암 학 사 관 리 운 영 팀 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