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열린마당 > 학생동공지


제 목 2021학년도 동계방학 잔류 신청 안내
호실번호 안암학사 조 회 2587
날 짜 2021년 11월 23일 화요일 17시 07분 35초
첨부파일

안 내 문

 

학생동 잔류 신청자 여러분께.

 

노후화된 냉난방 설비 교체를 위하여 이번 동계 방학 기간 (20221~2) 동안 학생동의 냉난방 공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

학생동에 거주하게 될 사생 여러분들이 여름에는 좀 더 시원하고 겨울에는 좀 더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공사이니 사생 여러분의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 

이로 인해 학생동에서 겨울방학 기간 잔류가 불가하여 그에 대한 대안으로 국제기숙사 배정을 고려하여 잔류신청을 받았으나

최근 전 세계적인 확진자 폭증과 전염력이 강한 오미크론 바이러스의 지역사회 전파, 국제기숙사 내 확진자 발생 증가

건물별 이용 밀집도 등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하여 겨울방학 잔류 건물을 국제기숙사에서 프런티어관으로 변경하고자 하오니 신청자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.

 

기존의 잔류신청자들은 별도로 재신청하지 않아도 되며, 잔류희망자들은 공지된 일정 내에 신청 및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. (잔류 기숙사비 납부완료 후 신청 확정)

전원퇴사 후 청소 및 소독방역을 진행함에 따라 학생동 잔류희망자는12/26()부터 프런티어관으로 이동 가능합니다.

12/26() 당일 이동이 불가한 잔류자(본가방문 등) 학생동 퇴사 시 본인의 짐을 프런티어관 창에 맡긴 후, 복귀 시 짐을 찾아 배정받은 호실로 이동하시면 됩니다.

12/22 ~ 12/26(4)에 대한 기숙사비는 학생동 관리비 금액(7,000/1)으로 산정되며, 나머지 기간은 기 프런티어관 관리비 금액(13,000/1)으로 청구될 예정입니다.

 

아울러, 모두의 안전한 기숙사 생활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사생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. 자신의 안전과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기숙사 구내식당 이용 시 사회적 거리두기 유지 및 식사 시 대화 금지

2. 기침, 발열, 근육통, 오한, 두통 등 유증상이 의심될 경우 코로나 선제검사 받기

3. 다중이용시설 방문 자제하기

4. 유증상 의심 및 코로나 선제검사를 실시할 경우 사감보 또는 관리운영팀에 연락하여 룸메이트와 사회적 거리두기

5. 코로나 선제검사 실시자 및 수동감시대상자의 경우 개별 식사 준수하기

(학사 내 공용시설 이용 자제, 구내식당 테이크아웃은 이용 가능)

 

2학기 개사만기일 : 2021. 12. 22() 12:00PM

 

1. 만기퇴사일 유의사항

 

- 방학잔류 미신청자 및 방학잔류사비 미납자는 122212시 이후 안암학사에 잔류할 수 없습니다.

- 방학잔류(A/B)를 신청하지 않았거나 자신의 잔류기간을 초과하여 잔류하다가 사감보 또는 경비, 관계직원에게 적발된 경우 관리비의 3(24,000/)을 납부해야 하며

   기숙사 재입사를 불허합니다.

- 잔류신청자는 12/26() 14시까지 학생동에서 잔류 가능하며, 12/26() 14시 이후 프런티어관으로 이동 및 잔류기간 거주하시면 됩니다.

- 잔류유형은 중도 변경 불가합니다.

- 잔류신청자는 방학잔류거주에 대한 권리를 타인에게 임의로 양도할 수 없으며, 적발 시 즉시퇴사조치 될 수 있습니다.

 

 

- 퇴실 시 본인의 호실을 깨끗하게 청소한 후 퇴실하시기 바랍니다.(청소상태 불량 또는 미흡 시 사진촬영 후 벌점 부과)

- 매트리스 방수커버는 원상태 그대로 씌워주시기 바랍니다.

- 물품 보관은 12BOX 이며 반드시 경비실의 안내에 따라 주세요. (박스 구매는 사생회에 문의)

- 보관 물품의 파손, 분실, 변질 등은 본인 책임으로 침구류, 귀중품, 인화성 물질 등 변질 우려가 있는 물품 보관은 금지합니다.

- 창고에 맡긴 짐은 202236일까지 찾아가야 하며, 37일 자로 임의 폐기 처분합니다.

- 1222일 퇴사하는 사생은 퇴사 시 자신의 호실에 개인 소지품을 일체 남겨둘 수 없으며 청소 시에 모두 폐기 처분합니다

   또한, 소실된 물품에 대해서 안암학사 및 미화원은 일체 책임 이 없습니다.

 


2. 동계방학 잔류 안내


구 분

안 내

비 고

신청자격

2021학년도 2학기 말까지 학생동에 거주한 학부생

벌점퇴사(유예)자는 잔류신청불가함

방학잔류는 선택사항임

신청방법

신청기간 중 안암학사 홈페이지 dorm.korea.ac.kr 접속,

[입사정보] -> [특별개사에서 신청

장기 A 또는 B 선택

거주기간

(잔류유형)

장기 A

2021. 12. 22() 14~ 2022. 01. 19() 12

2829

장기 B

2021. 12. 22() 14~ 2022. 02. 13() 12

5354

 

 

3. 잔류신청 및 납부안내


구 분

안 내

비 고

신청기간

2021. 11. 30() 1421. 12. 06() 23

신청기한 엄수

잔류유형 변경 불가

고지서 출력 및 납부기간

2021. 12. 08() 1421. 12. 13() 23

수납기한 엄수

미납 시 잔류포기로 간주함

기숙사비

장기 A

340,000

13,000/

12/22~12/26(4)

7,000/1박으로 산정

장기 B

665,000

납부방법

인터넷뱅킹, 스마트폰뱅킹, 폰뱅킹, 텔레뱅킹, ATM납부,

은행창구에서 납부 등 (3자가 납부해도 무방함)

안암학사 홈페이지-> [특별개사]에서

본인가상계좌 확인

사비 납부 후 잔류포기기한

2021. 12. 15() 17시까지

안암학사 홈페이지 -> [ 학생동공지에서

입사포기 환불요청서 작성하여 관리운영팀에 직접 제출

또는 Fax 02-929-3184 로 제출

포기기한 내 환불요청서 제출한 경우 100% 환불

(제출기한 엄수)

방학시작 후 중도퇴사

장기 A

만기퇴사 10일 전까지 환불 가능(1/9)

 

장기 B

만기퇴사 20일 전까지 환불 가능(1/24)

 

 

 

- 안암학사 관리운영팀-